얼마 전 와클이 다시 출시되었습니다. 꽤 오래전에 단종이 되어서 만날 수 없었던 와클! 내 돈 내산으로 먹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.
다시 돌아온 와클 포장은 그대로 가격은?
와클은 어니언 바게트 맛으로 출시되었습니다. 요즘 꽤나 인기라 없는 곳도 종종 보이는데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. 편의점이나 슈퍼등 쉽게 구할 수 있으나 판매처를 문의하는 인터넷 글도 발견 할 수 있을 정도로 요즘 관심을 많이 받는 과자입니다.
가격은 15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.
예전보다는 조금 올랐지만 요즘의 물가 수준을 고려할 때는 괜찮은 가격입니다. 재출시를 원하는 여러 사람들의 요청에 재 출시되었습니다.
바삭하고 짭짤한 맛
바게트와 같은 식감의 바삭바삭한 식감입니다. 반만 먹으면 부스러기가 너무 많아서 한입에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. 바삭한 식감은 굿입니다.
그리고 묻어있는 양념? 은 약간은 느끼한 어니언 향의 양념입니다.
과하게 짜지 않은 느낌으로 담백한 바게트 형태 과자와 잘 어울립니다.
한입에 쏙 먹으면 많이 흘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.
맥주 안주로 굿
짭짤하고 바삭한 맛은 맥주 안주로 그만입니다. 맥주와 잘 어울리는 궁합을 자랑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. 저는 그냥 과자만 먹으니 조금은 자극적인 느낌이었는데 맥주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렸습니다.
다시 출시된 와클!
예전에는 큰 인기가 없어서 단종이 되었지만 지금은 파는 곳이 연관검색어로 검색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.
저는 과자를 즐기지는 않지만 맥주 안주로 가끔은 먹어볼 맛인 것 같습니다.